휘슬러 AS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서비스 방법 바로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휘슬러 AS센터’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휘슬러는 1845년에 설립된 오랜 역사를 가진 브랜드로, 압력솥, 냄비, 팬 등 다양한 조리 기구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사용하다 보면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AS센터입니다. 휘슬러 AS센터는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스토어 문의 게시판

 

휘슬러 AS센터는 고객의 다양한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휘슬러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080-400-4100이며,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주말 및 법정 공휴일에는 상담이 불가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휘슬러 제품의 AS는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입한 매장이나 공식 AS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특히, 온라인 문의를 원하신다면 휘슬러의 스마트 스토어 문의 게시판이나 홈페이지 문의하기를 통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스토어 문의 게시판

홈페이지 문의하기

휘슬러의 수리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먼저 자주 묻는 질문페이지를 확인하면 간단한 문제는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FAQ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AS를 접수하시면 됩니다. AS 접수 후에는 고객센터에서 제품을 검품하고, 수리비용과 교체가 필요한 부품에 대해 개별적으로 안내받게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휘슬러의 제품은 일반적으로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되며, 정품 확인 후에 구매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품만 AS 서비스가 가능하니 이 점 꼭 유의하세요.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은 유상으로 처리되며, 국내 소비자와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휘슬러는 고객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서비스의 유무상으로 분류하여 제공합니다. 이에 따라 무상 서비스는 생산 공정 상의 문제로 인한 제품 하자에 대해서만 해당되며, 소모품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또한,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한 직영 상품은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동일한 서비스와 평생 품질 보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테인리스 스틸 제품을 사용하는 중 변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는 휘슬러의 스테인리스 스틸케어 제품을 사용하여 원래 색으로 회복할 수 있습니다. 변색이 아닌 일시적인 변화일 경우, 식초와 물을 섞어 끓여서 청소해보세요. 초기 사용 시 찬물에 식초를 섞어 끓인 후 부드러운 천이나 스폰지를 사용하여 세척하면 광택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휘슬러 AS센터는 고객의 소중한 제품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문제 발생 시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휘슬러 제품을 사용하면서 어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휘슬러 AS센터에 문의하시면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휘슬러와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 경험을 이어가세요!

 

 

휘슬러 매장 정보 바로가기

휘슬러 제품 싸게 구매하기

휘슬러 FAQ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