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수하물 규정 안내

핀에어 고객센터는 핀란드의 주요 항공사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행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습니다. 한국어 지원도 가능하여 많은 고객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핀에어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운영 시간, 수하물 규정 및 특별 기내식 신청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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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핀에어 고객센터에 문의하고 싶으신가요? 핀에어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003-0864-0115입니다. 이 번호는 한국 내에서 통화할 때 사용하면 됩니다. 핀에어의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한국어 상담이 가능하며, 영어 상담은 매일 같은 시간에 제공됩니다. 이메일로 문의하고 싶으신 분은 korea@finnair.com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하기 어려운 시간에는 핀에어의 챗봇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챗봇은 24시간 이용 가능하니, 필요할 때 언제든지 활용해보세요. 핀에어 챗봇 서비스 바로가기에서 챗봇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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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에어 수하물 규정

핀에어 고객센터를 통해 수하물 규정에 대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핀에어의 수하물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휴대 수하물

모든 탑승권 (economy superlight 제외) 고객은 1인당 1개의 휴대 가방과 작은 가방을 허용받습니다. 중량 및 크기 규정은 탑승권 종류에 따라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휴대 수하물 규정 확인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 수하물 규정 확인

 

위탁 수하물

위탁 수하물 규정은 노선 및 탑승권 종류에 따라 달라지므로, 확인이 필요하신 분들은 위탁 수하물 규정 확인 링크를 클릭해 자세한 내용을 보시기 바랍니다.

 

위탁 수하물 규정 확인

 

핀에어 특별 기내식 신청

핀에어는 아시아, 중동, 북미로 운항하는 모든 장거리 항공편과 유럽 내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편에서 특별 기내식을 제공합니다. 특별 기내식은 핀에어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방법은 예약 정보 관리 페이지에서 예약 정보와 이름을 입력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청은 항공편 출발 24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핀에어 특별 기내식 신청

 

한국어 상담 서비스 덕분에 한국의 고객들도 손쉽게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핀에어를 이용하시기 전에 고객센터의 정보를 확인하시고, 필요한 도움을 받아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핀에어 고객센터는 언제나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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