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AS, 신청 절차와 매장 정보 완벽 가이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익숙한 브랜드, 트렉스타! 이 브랜드는 고품질의 등산화와 스틱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제품 구매 후 AS(애프터서비스)가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트렉스타 A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 트렉스타 제품의 AS 절차와 유용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트렉스타 매장 확인하기

 

트렉스타 AS 서비스 안내

트렉스타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가끔 AS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히 등산화나 스틱이 고장났거나 수선이 필요할 때, 올바른 AS 절차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트렉스타 AS는 간단한 절차로 진행되며,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AS 신청 절차

트렉스타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AS를 신청합니다. 트렉스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 1599-0055입니다.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AS 접수 후, 제품은 택배를 이용해 트렉스타의 직영 서비스센터로 발송해야 합니다. 서비스센터의 주소는 부산광역시 강서구 송정동 1549-2입니다. 발송 전에는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AS 서비스센터의 주소를 다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소가 변경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매장 접수

트렉스타 제품은 직접 매장에서도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구매한 매장이나 가까운 트렉스타 매장, 즉 직영점, 대리점, 백화점, 아울렛 등에서 AS를 접수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트렉스타 아울렛 및 매장 안내

트렉스타의 아울렛 및 매장 정보는 트렉스타 매장 확인하기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가까운 매장이나 아울렛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트렉스타 매장 확인하기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홈페이지

트렉스타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홈페이지는 제품 구매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트렉스타의 공식 홈페이지는 여기서 확인하세요이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은 여기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신상품 정보와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확인하세요

 

트렉스타는 대한민국 국군에 전투화를 납품하며 성장한 아웃도어 브랜드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합니다. 제품의 AS 및 수선 서비스가 필요할 때는 위에서 안내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절차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트렉스타 제품의 AS를 원활히 진행하시기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