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인터넷 동동영상 다운로드로드 방법

어서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인터넷 이용시 유용한 꿀팁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도로록 할겁니다. 근래에는 동동영상 시대라 하실수가 있어요. 그렇다보니 이젠 컨텐츠가 사진에서 동동영상으로 넘어가는 단계인것같은데요.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이번엔 인터넷 동비디오 다운을 해주시는 도구에 대하여 안내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 있는 동비디오들은 스트리밍 형태의 비디오들인데요. 그냥은 다운로드가 되어지지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전용 도구가 필요해요.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소개를 해보도록 할 도구는 바로 알툴바입니다. 알툴바에는 인터넷 페이지에 있는 동동영상을 탐지하여 다운로드 해보실수가 있도록 해주시는 기능들이 들어있더라구요.

그렇다보니 최근 알툴바 이용하던 분들이 많아요. 인스톨하고 이용하는 방법, 다운로드로드 해보는 법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려보겠습니다. 아래 준비해드린 바로가기를 눌러주셔서 바로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알툴바홈페이지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이동을 해보신후에 이젠 설치 화일을 다운로드 받아보시고 실행을 하시고나서 인스톨을 하시면 됩니다. 설치시에 다른 제휴 프로그램이 혹여나 없는지 확인하시고 설치 하시면 되겟죠.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셋업을 전부 해주신 후에 이젠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실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실해을 해주시고 나면 위에 ‘캡쳐’라고 하는 버튼이 보일거에요. 이 버튼을 눌러 주게 되어지면 ‘동비디오퍼가기’가 나와요. 역시 다운로드로드 하게될 동비디오이 있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먼저 해주신 후에 해야 하죠.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그렇게 하면 이렇게 해당 홈페이지에 있는 동동영상을 오토로 탐색을 해보게됩니다. 해당 페이지에 있는 동동영상리스트가 나오게되어지는데 이곳에서 체크해두시고 나서 밑에 있는 ‘다운로드로드’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그렇게 하면 이렇게 선택한 동동영상이 바로 다운로드로드가 될듯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인터넷 동동영상 내려받기를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았습니다. 필요하시는 분들 안내참고하고 다운로드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