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반가워요!! 오늘 POWEB B에서 안내해 볼 오늘의 노래는 정재욱 가만히 눈을 감고 입니다. 안내하는 이노래 처음 나왔을때 제가 정말 너무좋아해서 매일 들었던거 같긴 한데요. 노래방에서 불러도 정말 멋진 노래 입니다. 그렇지만 쉽진 않은 노래이죠^^

소개하는 이 노래는 아마 영화 ‘세상의 중심에서 관심을 외치다’의 OST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아는데요. 오리지널 원곡도 좋긴 그렇지만 정재욱씨 버전의 노래가 전 더 좋더군요. 감미로운 정재욱씨의 목소리가 일품!!

또한 오늘 정재욱 가만히 눈을 감고 뮤직동영상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뮤직동영상도 정말 멋있는데요. 한편의 영화 함께 전개되는 뮤직동영상입니다.

김강우씨가 정말 멋있도록 등장하신데요. “덥다” 한마디가 같은 남자가 보셔도 대단히 멋져보이던데요. 마치 영화 아저씨를 보시는듯한 스토리 전개!!

노래도 좋으며, 뮤직동영상 영상도좋으며, 정말 최고에요.

그럼 오늘 제가 추천하는 오늘의 노래 정재욱 가만히 눈을 감고 즐겁게 감상하세요. 오전이 와 눈을 떠보니.. 그대의 작은 흔적이 내곁에 있어 메마른 내입술에 스친 잊었던 하얀 숨결이 차가워져… 기억은 나누어지는지 어찌 보면 부서진 채 사라질까 내일은 또 오게 되겠지 세상은 여전한가봐… 그댄 어떠신가요?… 언젠가 나를 슬프게 하였던 그대 울던 얼굴 다시 나의 볼을 적신다면… 지워버리려고 기도하였던 날들 내 마음이 … 내 눈물이 그대를 기억하고 있어… Your love forever 가만히 눈을 감고 그대를 그리네요 손에 닿을듯 가까이… 시즌이 변해가듯 무심히 내 영혼을 지나쳐 버린다해도 잊혀지는 기억이더라도 내게는 유일무이한 사람… 내 모두인걸… 긴 세월이 흐른 뒤에도 좋았던 추억만으로 가질게요 요즘에도 우릴 비추고 있었던 어느 겨울 새벽 별빛에 소원을 빌던 밤들과 내게만 주었던 따스한 체온을 내 마음이… 내 눈물이 그대를 기억하고 있어… I wish forever 가만히 눈을 감고 그대를 그리네요 손에 닿을듯 가까이… 시즌이 변해가듯 무심히 내 영혼을 지나쳐 버린다해도 Your Love Forever 가만히 눈을감고 그대를 그리네요 손에 닿을 듯 가까이 먼길의 끝즈음에서 기다린 내 영혼을 지나쳐 버린 다해도
정재욱 가만히 눈을 감고 뮤직동영상 즐겁고 편안하게 감상해보세요. 사적으로 손에 꼽히는 뮤직동영상중에 하나인거 같습니다. 저역시 포스팅하시면서 벌써 몇번째 다시 보시고 다시보네요^^
연관기사
vos 눈을 보고 말해요 듣기
이번엔 정말 감상 하시기 좋은 지난시절의 대표곡 노래를 한곡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00년대 중반에는 남성 발라드그룹들이 굉장히 큰 인기를 얻었답니다. 이번엔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VOS라고 하는 그룹을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박지헌, 김경록, 최헌준씨로 구성이 되어 지게 되어있었던 그룹이에요. 얼마전에 다시 재결성하여서 본격적으로 공식 활동을 하기도 했죠. 이번엔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vos 눈을 보고 말한데요라고 하는 노래들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정규 1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었던 곡이랍니다!! 왜그런지 소개해보는 이노래 들어 보고 있기에 참 아련해지네요. 그리운 추억도 나고 조금씩은 슬퍼지기도 하게되는데요. vos 눈을 보고 말하죠는 2004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되었던 곡으로 약 12년이나..
자세히 보기…
ssh 프로그램 putty 다운로드
반가워요 오늘 이 시간에는 서버 개발 하시던 분들이라고 한다면 완전 필수인 SSH 프로그램을 하나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터미널로 서버에 접속 하실때 이 프로그램 아마 가장 많이 이용할거에요. 이번에는 PuTTY 최신 다운로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중에서 가장 많이 이용이 되어지는 유틸리티이기도 한대요. 아마 서버 개발이나 사이트 다뤄보신 분들은 많이 이용 해봤을겁니다. SSH 프로그램인 putty를 다운 받는법에 대해서 설명해보도로록 하겠습니다. SSH 접속 프로그램인 Putty의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어요. 여기를 눌러주셔서 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시고 ssh 프로그램 상단의 Download를 눌러 주셔서 그럼 그사이에서 SSH 프로그램인 PuTTY.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