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의료기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 방법

한일의료기 서비스센터는 온수매트, 전기매트, 탄소매트, 전기장판 등의 가전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대한민국의 기업입니다.이 기업은 고객들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본 포스팅에서는 한일의료기 서비스센터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한일의료기 공식 홈페이지 AS 신청 바로가기

 

 

 

한일의료기 서비스센터 연락처

  • 고객센터 전화번호:1588-2560
  • 팩스번호:031-763-4936
  • 고객센터 상담시간:평일 9시부터 17시까지 (점심시간: 12시 30분 ~ 13시 30분)
  • 이메일:hanilmall@hanmail.net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한일의료기 서비스센터 AS 신청 방법

한일의료기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AS 신청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한일의료기 공식 홈페이지 AS 신청 바로가기

 

고장 증상 해결 방법

한일의료기제품의 고장 증상에 대한 자세한 해결 방법은 제공되고 있으므로,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여기를 클릭하세요

 

수리방법 및 비용

한일의료기제품의 수리방법과 관련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AS 접수 방법:고객센터 전화 또는 홈페이지 접수
  • AS 접수 시 필요한 정보:개인정보, 제품정보, 고장증상 자세한 설명
  • 무상서비스 보증기간:구입일로부터 1년
  • 유상수리:제품 구입 시 판매대리점 확인이 필요
  • 보증수리 제외 사항:취급 부주의, 분해수리 및 개조로 인한 고장, 제품 사용 고장, 천재지변 고장

 

결론

한일의료기 서비스센터는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으니 안심하고 제품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중요 정보 요약

항목

정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2560

팩스번호

031-763-4936

고객센터 상담시간

평일 9시부터 17시까지 (점심시간 포함)

AS 신청 방법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 가능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

링크

무상서비스 보증기간

구입일로부터 1년

유상수리

판매대리점 확인 필요

보증수리 제외 사항

취급 부주의, 분해수리, 제품 사용 고장, 천재지변 고장

 

 

한일의료기 AS신청 전 확인사항

한일의료기 AS 신청

한일의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