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계좌 비밀번호 찾기 고객센터 요약정리

KB증권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증권사 중 하나로, 계좌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나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 대비한 간단한 절차를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KB증권 계좌 비밀번호 찾기”에 대한 절차와 KB증권 고객센터 정보를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KB증권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바로가기

 

 

 

KB증권 계좌 비밀번호 찾기



KB증권 앱에서 시작

  1. 먼저 KB증권 앱에 로그인합니다.
  2. 화면의 맨 왼쪽에 위치한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메뉴 페이지에서 좌측 하단의 “고객서비스” 항목을 선택합니다.
  4. 고객서비스 페이지에서 “ID/비밀번호 관리” 항목을 선택하고, 그 중에서 “계좌비밀번호 차단해지”를 클릭합니다.

 

인증 절차

  1. 이어서 스마트폰, 신분증, OTP, 혹은 보안카드 등을 준비합니다.
  2. “촬영하기”를 눌러 신분증을 촬영하여 인증합니다.
  3. 계좌를 선택하고, 자신의 거래계좌를 선택합니다.
  4.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체 약관에 동의한 후 노란색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인증번호 요청



  1. “문자발송” 버튼을 눌러 인증번호를 요청합니다.
  2. 개인정보를 확인한 후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보안매체 인증

  1. “보안매체 인증”에서 타행계좌 확인 방법을 선택합니다. (예: 은행과 계좌번호 입력)
  2. 입력한 은행의 계좌를 조회한 후, KB 뒤에 네 자리를 기억합니다.
  3. 이 네 자리를 입력합니다.
  4. 새로운 계좌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재입력한 후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KB증권 고객센터 및 영업점 정보

KB증권 고객센터에 연락하거나 지점을 방문해야 할 경우, 아래 정보를 활용하세요.

 

고객센터 정보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6611
  • 해외 전용번호: +82-2-782-7200
  • 어르신 전용번호: 02-6007-9595 (만 65세 이상 고객 해당)
  • 고객센터 운영시간: 영업일 08:00 – 18:00
  • 금융사기 피해 및 지급정지 신고는 24시간 언제나 가능합니다.

 

온라인 상담 및 정보 검색

  • KB증권은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며, 공공장소나 사무실에서 통화하기 어려울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KB증권 홈페이지의 FAQ 항목에서 자주 묻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증권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바로가기

 

영업점 정보

KB증권 영업점 위치 검색하기

 

마무리

KB증권 계좌 비밀번호 찾기와 고객센터, 영업점 정보를 이용하여 여러분의 투자를 더욱 안전하게 관리하세요. 필요한 도움이나 정보가 있을 때는 언제든지 KB증권에 문의하세요.

KB증권 계좌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