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보험은 소비자가 큰 금액을 지불하거나 설치 기간이 긴 상품의 판매자 먹튀를 예방하기 위해 나온 제도입니다. 이 중에서도 서울보증보험은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보증기관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에는 서울보증보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보증보험을 통한 고객 서비스
서울보증보험은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메뉴에는 자주하는 질문과 가까운 지점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울보증보험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전화번호는 1670-7000입니다. ARS 단축번호를 통해 다양한 업무에 대한 상담도 가능합니다.
소비자보호와 관련된 업무
서울보증보험은 소비자보호와 관련된 업무도 수행합니다. 소비자보호실은 소비자보호 업무나 민원 관련 업무에 관한 문의를 받고, 금융감독원 통합콜센터는 금융 관련 문의에 도움을 줍니다. 신용보험 센터에는 휴대폰 채무변제, 연체정리, 신용불량 해제에 관한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나이스 평가정보와 연결된 서비스
서울보증보험과 관련된 정보는 나이스 평가정보(주)에서 제공합니다. 또한, 휴대폰 관련 상품 가입 및 채무조회는 고객센터(1670-7000)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바로가기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증보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
아래는 서울보증보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입니다.
목적 |
판매자 먹튀를 예방하기 위한 PG사의 보증 제도 |
PG연결 가능한 상품 |
일반상품 중 10만원 미만인 상품 |
PG연결 방법 |
일반상품 카테고리에 5개 상품 등록 후 매출 확인 및 PG가입 |
서울보증보험 가입 |
회원가입과 보험계약 전자서명 필요 |
보증보험 비용 |
월 판매금액의 0.1% |
연대보증인 |
조건없이 인증서만 있으면 발급 가능 |
궁금증 해결 |
서울보증보험 고객센터(1670-7000) 또는 보증보험대리점에 문의 |
마무리
서울보증보험은 소비자의 보호와 안전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지원 메뉴에서 자주하는 질문과 가까운 지점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보호와 관련된 업무도 수행하며, 신용보험 센터를 통해 휴대폰 관련 상담도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보증보험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