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자 보험 추천 가격 비교

해외 여행을 떠날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여행자 보험입니다. 해외에서의 사고나 질병에 대비하여 안전을 확보할 수 있는 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여행자 보험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삼성화재, 현대해상, DB손해보험의 가격 비교



서로 다른 보험사에서 제공하는 가격과 보장 내역이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아래 표에서는 삼성화재, 현대해상, DB손해보험의 가격을 비교해보았습니다.

삼성화재

7,320원

12,920원

현대해상

9,200원

14,200원

DB손해보험

3,900원

5,080원

 

위 정보를 바탕으로 가격과 보장 내역을 비교해보면, DB손해보험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지만 현대해상은 보장 내역이 든든한 편입니다.

 

마이뱅크의 해외 여행자보험



마이뱅크는 해외 여행자보험 계약의 제도화를 선도한 남산골드랩에 소속된 기업으로, 기본적인 보장 항목이 대형 보험사와 비교해도 충실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이뱅크의 해외 여행자보험을 제공하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항공 수하물 파손, 도난, 분실, 지연 등의 항목도 보장 – 동유럽 오스트리아 신혼여행에도 적용 가능 – 보장금액에 따라 든든 플랜과 안심 플랜 중 선택 가능 – 실비보험이 있어 국내 실손의료비 항목을 포함시키지 않을 수 있음 – 보험료는 1인 기준 9,115원으로 11일간의 해외 여행에 대비할 수 있음 KB손해보험과 비교했을 때, 마이뱅크의 보험료는 저렴하고 항공기 및 수화물 지연에 대한 보장금액이 더 높은 편입니다. 또한 마이뱅크의 해외 여행자보험은 코로나19와 관련된 보장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여행자 보험 가입 시 고려할 사항



여행자 보험을 가입할 때는 몇 가지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 보험 가입은 해외 여행 출발 30일 전부터 가능합니다. – 단체로 가입하면 보험비가 저렴하지만, 일부 보장 조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국가에 상관없이 해외 여행자 보험 가격은 동일합니다. – 액티비티 활동 중에 다친 경우 보험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증빙서류가 필요하며, 핸드폰 분실 시에는 경찰서 신고서류도 필요합니다. 이외에도 자세한 내용은 보험다모아나 여행정보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행 시 안전을 위해 해외 여행자 보험은 필수입니다. 여러 보험사의 가격과 보장 내역을 비교해보고, 원하는 가격과 내용에 맞는 보험을 선택하여 저렴하게 가입해보세요.

 

여행자보험 전문 트래블로버 보험료 계산하기

 

AIG 해외 여행자보험 보험료 계산

 

현대해상 여행자보험 보험료 계산하기

 

삼성화재 다이렉트 여행자보험 보험료 확인

 

여행자보험 가입 시 고려사항 정리자료.pdf

 

여행정보센터

 

보험다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