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은 다양한 보험상품과 대출, 퇴직연금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양생명 고객센터에는 전화상담을 받는 상담원들이 근무하여 고객님의 궁금한 사항을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동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016입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지점은 전국에 다수 있으니, 본인이 원하는 곳에서 직접 상담도 가능합니다. 또한,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경우를 대비하여 고객센터 내 상담원 연결 전용 번호도 제공하오니 필요하시면 이용해주세요.
자주묻는질문
동양생명에서는 보험상품, 보험금, 대출상품, 퇴직연금 등 다양한 내용에 대한 자주묻는질문(Q&A)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께서 궁금해하시는 내용을 상세히 담아놓은 자주묻는질문은 동양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질문과 답을 참고하시면서 불편을 최소화하시기 바랍니다.
동양생명 지점 검색하기
- 고객창구 업무시간 : 평일 오전9시30분~오후3시30분
- 고객창구 : 제지급, 계약변경, 사고보험금, 보험계약대출 관련업무 등 (고객창구별로 가능업무가 다를 수 있으니 유선확인 후에 내방해주세요.)
- 사업단 및 각 지점 : 보험계약관련 문의 및 상품상담
동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 동양생명 콜센터 : 1577-1004 (해외 82-2-2047-2000)
- 상담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ARS 서비스 이용 안내, 상담원 연결
동양생명에서는 ARS와 음성안내로 간편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RS에서는 간편보험계약대출 및 상환, 보험료 입금 및 자동이체 신청, 증명서 및 서류발급, 보험금 청구 안내, 모바일 창구, 창구 위치 안내, 신계약 해피콜 안내, 보이스 피싱 신고, 상담원 연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음성안내에서는 간편보험계약대출 및 상환, 보험료 입금 및 자동이체, 증명서 및 서류발급, 창구 위치 안내, 보안카드 문의 및 보이스피싱신고, 해피콜 문의, 상담원 연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양생명 고객센터는 언제든지 고객님들의 상담요청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동양생명에서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ARS와 음성안내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RS에서는 간편보험계약대출 및 상환, 보험료 입금 및 자동이체 신청, 증명서 및 서류발급, 창구 위치 안내, 보안카드 문의 및 보이스피싱신고, 신계약 해피콜 안내, 보이스 피싱 신고, 상담원 연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음성안내에서는 간편보험계약대출 및 상환, 보험료 입금 및 자동이체, 증명서 및 서류발급, 창구 위치 안내, 보안카드 문의 및 보이스피싱신고, 해피콜 문의, 상담원 연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양생명 고객센터를 통해 원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빠르고 쉽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