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국유 철도 영업을 담당하는 공기업, 코레일의 고객센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기차 이동시, 승차권 예매, 취소, 환불 등에 대한 문의는 코레일 고객센터에 하시면 됩니다. 코레일 고객센터는 전화 문의와 홈페이지를 통한 문의 모두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코레일 자주하는질문보기
코레일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정보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승차권 구매, 승차권 이용, 승차권 환불, 코레일멤버십, 모바일티켓, 홈티켓, 결제 등을 궁금해하실 겁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 자주하는 질문을 바탕으로 제공되는 게시판이 있으니, 필요한 정보를 찾아보세요!
코레일 승차권 예매 방법
- 온라인 (홈페이지, 코레일톡 앱)
- 역 (자동발매기, 매표창구)
- 네이버 기차예매
- 카카오T
- 승차권 판매대리점
코레일에서 발매하는 승차권은 열차 출발 1개월 전부터 오전 7시부터 열차 출발 직전까지(홈페이지는 열차 출발 20분전까지) 가능합니다. 이 시간 내에 구매하시면 됩니다!
코레일 승차권 예약하기
승차권 예약은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가능합니다. 일반승차권, 할인승차권, 4인동반석, 관광열차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요. 또한, 발권/취소/변경, 정기승차권, 미등록고객서비스, 이용안내와 같은 메뉴에서 다양한 유용한 정보도 제공하니 꼭 참고하세요!
코레일 고객센터 전화번호안내
- 일반전화상담 : 1544-7788, 1588-7788, 1544-8545
- 전화반환전용 : 1544-8787
- 영어상담전용 : 1599-7777 (08:00~22:00)
- 자동응답ARS : 1544-1188
이용시간
- 상담시간 : 06:00~22:00
- ARS : 00:00~24:00
1544-1188 ARS안내
코레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번에는 코레일 홈페이지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홈화면에서는 승차권 간편 예매와 기차여행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또한, 승차권 이용안내, 할인제도, 유실물 안내, KTX 특송, 열차 운임/시간표, 광역철도 노선 검색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니 여러분들도 꼭 한번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불편한 점이나 궁금한 점이 생기면 코레일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보세요!